투데이/공간

주안역 새로 오픈한 쿠우쿠우 후기

스파클링-워터 2019. 5. 15. 23:20
주말에 가족들이 모여서 외식!

아부지랑 언니형부조카들과
4월 중순쯤 오픈한 주안역 쿠우쿠우 ㄱㄱ!





500평 규모라는 플랜카드를 봤었는데
진짜 엄청 넓고
그만큼 음식수도 엄청 많았다

롤, 스시만 해도 몇십가지,,,,,




해산물, 회 안좋아해서 고기 위주로ㅎㅎ





샐러드 종류도 다양하고
사진에는 없지만 육회도있어서
아빠가 매우 좋아했다





고기류도 많고





피자는 3가지





튀김류





그옆에 밀가루들ㅋㅋㅋ





빵에 덮힌 스프!

빵을 가르면 스프가 나오는데
빵에 적셔먹으니 맛있었다




쿠우쿠우 처음 온 아빠는
신나서 해산물 파티가 열렸다

자주 모시구 댕겨야지






나의 첫 세접시ㅋㅋㅋㅋㅋㅋ

조카들을 위해 놀이방 근처 자리로 잡느라
음식들과 거리가 조금 멀어서
한번에 다양하게 가져왔다

놀이방은 안전을 고려해 미취학 아동까지만
들어갈수 있다고한다! 7세!

근처에 수유실도 있고 여러모로
신경을 많이 쓴 느낀이었다




놀이방 근처에 있어서 그런지
조카들이 빨리먹고 놀러가려구
5개만 먹고 가겠다고 난리ㅋㅋㅋㅋㅋㅋ

놀이방에서 노는걸 보는데
아이들의 열기로 정말 후끈 후끈했다





후식도 다양~


젤리, 과일들





사진은 없지만 빙수, 아이스크림, 음료...
규모만큼이나 음식수가 진짜 다양했다

몇년전에 대전에서 가봤던
쿠우쿠우랑은 비교도 안되서 행벅♥

친구델구 또 갈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