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공간

제주도 속이 뻥 뚫리는 용머리해안+산방산유채꽃밭

스파클링-워터 2019. 4. 17. 07:25

https://place.map.kakao.com/8386141

 

산방산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place.map.kakao.com

용머리해안
용머리해안은 날씨영향이 커서
날이 안좋으면 못들어갈수도 있다고 한다

바람은 쎘지만 날이 너무 좋아
무사 통과!

입장료 2,000원
이 날은 5시 10분까지 입장으로
입장시간이 제한되고 있었다





자연이 만들었다는 용머리해안
건너갈수있는 다리는 사람의 손을 탔겠지?

쨌든
절경이고요 신이주신 선물이네요





푸르딩딩한 바다와 하늘
날씨가 아주 좋았다





내친구 삼각대로 사진도 찍고





역광인것도 나름 운치
속이 뻥~뚫리는 용머리해안




걷고 걷다보니 이제 나가야할 시간

용머리해안에 올때는
편한 신발을 신을것





나가는길에 말과 함께 쁘잉





산방산과 끝내주는 날씨





산방산근처에 넓은 유채꽃밭이 많았다

포토존이라고 천원씩 받는곳도 있던데
여기저기 둘러보다보니
빈 유채꽃밭이 있길래 슬쩍 사진 찍기





노랑노랑





유채꽃을 보며 포장해온 오는정김밥
깻잎김밥이 젤 맛있는듯